| 텔레마케팅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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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명 : 서론: 텔레마케팅 실행하는 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텔레마케팅센터(콜센터)에서 하는 일을 정리한다. 본론: 텔레마케팅센터에 고객의 입장에서 전화를 해본 내용을 정리한다. 결론: 텔레마케터와 통화 후 고객입장에서 경험한 서비스 품질에 대해 기술하고 고객이 경험한 서비스 품질이 기업에 대한 이미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기술한다. |
| 서론: 텔레마케팅 실행하는 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텔레마케팅센터(콜센터)에서 하는 일을 정리한다. 본론: 텔레마케팅센터에 고객의 입장에서 전화를 해본 내용을 정리한다. 결론: 텔레마케터와 통화 후 고객입장에서 경험한 서비스 품질에 대해 기술하고 고객이 경험한 서비스 품질이 기업에 대한 이미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기술한다. 서론: 텔레마케팅 실행하는 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텔레마케팅센터(콜센터)에서 하는 일을 정리한다. 텔레마케팅은 전기 통신기술에 의한 정보전달 Telecommunication과 Marketing이라는 두 단어를 결합한 용어로서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요원이 컴퓨터를 결합한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즉시 제공하고 신상품소개, 고객의 고충사항 처리. 시장조사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첨단마케팅 기법이다. 텔레마케팅은 기업이나 그 밖의 이용주체의 마케팅 활동 시 컴퓨터를 이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전화와 인터넷을 중심으로 하여 그 외의 정보통신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함으로써 비용을 절약하면서 매출액을 증가시키고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 시키는 총체적인 활동이다. 그러므로 이는 전화를 판매활동에 단순히 이용하는 일반적인 전화판매(Telephone Sales)와는 다르며 훨씬 광의적, 조직적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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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7월 1일 토요일
텔레마케팅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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