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구매행동의 개념, 유형 및 소비자 구매행동의 단계 분석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4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을 서술하였고,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과 결정과정에 대하여 상세히 분석하였습니다. |
1. 소비자 행동이란? 2. 소비자행동 연구의 필요성 3.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의 유형 1) 경제적 인간으로서의 소비자 2) 수동적 인간으로서의 소비자 3) 인지적 인간으로서의 소비자 4) 감정적 인간으로서의 소비자 4. 소비자 구매행동과 선택과정 1) 문제인식 2) 정보탐색 3) 대안평가 4) 구매 결정 5) 구매 후 행동 5. 소비자의 구매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6. 현대적 소비자 행동의 모델 1) 소비자행동 모델의 기본성격 2) 엔겔모델(The Engel Model) 3) 하워드모델(The Howard Model) 4) 니코시아모델 (The Nicosia Model)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