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뷰

2017년 4월 27일 목요일

[사업 계획서] 사업 계획서 남성미용 / 사업 계획서11 벦틘㎢牟 남자를 위한

[사업 계획서] 사업 계획서 남성미용 / 사업 계획서11 벦틘㎢牟 남자를 위한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남성미용.ppt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1 페이지 /ppt 파일
설명 : 사업계획서11 벦틘㎢牟 남자를 위한 공간 1. 기업개요 업체명 Fo...
사업계획서11 벦틘㎢牟 남자를 위한 공간 1. 기업개요 업체명 For Homme 업 종 서비스 주서비스 피부관리(skin care) 대표자 XXX 외 4인 설립예정일 2005. 5 조직 및 인력계획 -수평적인 조직 형태로 자유로운 의사결정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함께 일하는 문화 조성 기업. 2. 사업배경 시장규모와 추세 남성 `외모관리` 시장 급신장 ( 화장품등 세계 162억달러규모 ) 남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재 기업들이 전세 계적으로 162억달러에 달하는 남성용 화장품 시장이 급속 확대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가 매주 발간하는 무역리뷰 23일자에 따르면 영국의 시장조사기관인 뫠 罐蹄購棨 조사한 결과 지난해 남성용 외모관리 제품 시장은 전세계적으로 162억달러에 달해 지난 97년 이래 가장 높은 14.4%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피부관리 제품 판매가 21.4% 증가해 이 부문의 성장을 이끌 었다. 시장조사 결과(기업방문) 조사구역 1. 남성 화장품이 전체 중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이들 업체 모두 5% 미만으로서 여성 제품에 비해 종류가 한정되어 있음. 2. 남성 고객의 방문 횟수는 10(여) 1(남) - 점차 남성들의 방문 횟수가 많아지고 있음. 3. 남성 전용 상품 (남녀 공용 포함)들 중 많이 구매하는 것은 세안제 및 스킨, 로션 - 기본적인 제품 4. 현재 월, 일 매출(순수익)은 회사 방침상 알려줄 수가 없다고 함. 페이스샵 명동점은 일 매출 1천만원 이상이라고 함... 4. 경쟁사 분석 자사 SWOT 분석(For Homme) 사업규모 및 발전방향 가맹점 40개 설립 목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으로 영업망 확충 5. 마케팅 전략 목표고객 20대~40대의 남성 필요기자재 ·피부관리 배드 렘뵈섯 렷퓟寬桓 크림 등) 예상수익 종합 추정손익계산서(3년간) 8. 중점사항 포부 및 다짐 렇뗌습막 느낄 수 있...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