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페이지뷰

2016년 4월 26일 화요일

2016년 1학기 글쓰기 중간시험과제물 공통(2) (친구와 자신의 과거를 추억하는 편지글)

2016년 1학기 글쓰기 중간시험과제물 공통(2) (친구와 자신의 과거를 추억하는 편지글)
자신과 가장 친한 친구 한 사람을 수신자로 하여, 그 친구와 자신의 과거를 추억하는 편지글을 쓰시오. 1) 서술된 내용에 적절한 제목을 붙일 것. 2) 친구와의 갈등이나 대립 등 기억할 수 있는 사건을 포함시킬 것. 3) 편지글로서의 형식적 특징을 드러낼 것. - 목 차 - 항상 생각나고 보고 픈 친구야 들어가며 한없이 슬픔에 빠져 있을 순... [방송통신] 8 page

2016년 1학기 자원봉사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자원봉사활동의 의미 기술, 문제점)
각자 자신이 어떤 대상이든 특정한 대상을 선정하여 자원봉사를 실천해 보고, 그 과정 속에서 자신이 느낀 자원봉사활동의 의미를 기술해 보십시오. 그리고 문제점과 함께 향후 우리나라의 자원활동이 활성화되기 위한 발전방안도 제시해 보십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노인 자원봉사활동의 필요성 2. 노인 ... [방송통신] 11 page

2016년 1학기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레크레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1. 5W, 1H의 원칙 준수 2. 프로그램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ice breaking), 관계개선프로그램(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 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 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 [방송통신] 4 page

2016년 1학기 청소년육성제도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학교교육과 청소년육성 정책의 특징)
1) 학교교육 정책과 청소년육성 정책의 특징을 비교하여 논한 후, 2) 주요 청소년육성 관계법들에서 ‘청소년’을 어떻게 규정(정의) 하는지를 각 법의 목적과 특성에 따라 서술하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학교교육과 청소년육성 정책의 특징 비교 1) 학교교육의 특성 2) 청소년육성 정책의 특성 3) 학교교육... [방송통신] 8 page

2016년 1학기 사회조사방법론 중간시험과제물 A형(청소년 체험활동의 실태와 문제점 분석)
청소년의 체험활동의 실태와 문제점 분석 연구제안서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연구설계 2. 연구분석 Ⅲ. 결 론 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참고자료1.청소년의 농촌체험활동을 통한 식생활교육 현황.pdf 참고자료2.청소년체험활동자원을 활용한 교외 창의적 체험활동 활성화 방안.... [방송통신] 6 page

2016년 1학기 사회조사방법론 중간시험과제물 B형(학업중단 청소년의 실태와 문제점 분석)
학업중단 청소년의 실태와 문제점 분석 연구제안서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연구설계 2. 연구분석 Ⅲ. 결 론 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참고자료1.청소년 학업중단에 대한 연구동향 분석.pdf 참고자료2.학업중단 청소년_그들의 삶과 상담자의 개입과제.pdf 참고자료3.학업중단 ... [방송통신] 6 page

2016년 1학기 사회조사방법론 중간시험과제물 C형(청소년 스마트폰 이용실태와 문제점연구)
청소년 스마트폰 이용 실태와 문제점 분석 연구제안서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연구설계 2. 연구분석 Ⅲ. 결 론 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참고자료1.스마트폰 이용이 청소년 성 의식에 미치는 영향.pdf 참고자료2.울산지역 청소년 스마트폰 사용실태 분석.pdf 참고자료3.청소... [방송통신] 6 page

2016년 1학기 사회복지개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인터뷰한 사람이 처해 있는 불편함 등)
우리는 살아가면서, 노령, 실업, 장애, 질병(암, 치매 등), 소외(왕따), 교육, 주거 등등 다양한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이런 위험들 중에 자신이 관심 있는 주제 하나를 선택하고, 이와 관련된 당사자를 인터뷰하시오. 그런 다음, 1) 인터뷰한 사람이 실제 처해 있는 불편함, 결핍, 위험이 무엇인지를 서술하시오. 2) 그런 다음 다음의 관점에서 분... [방송통신] 11 page

2016년 1학기 자원봉사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자원봉사활동의 의미 기술, 문제점)
각자 자신이 어떤 대상이든 특정한 대상을 선정하여 자원봉사를 실천해 보고, 그 과정 속에서 자신이 느낀 자원봉사활동의 의미를 기술해 보십시오. 그리고 문제점과 함께 향후 우리나라의 자원활동이 활성화되기 위한 발전방안도 제시해 보십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노인 자원봉사활동의 필요성 2. 노인 ... [방송통신] 11 page

2016년 1학기 부모교육 중간시험과제물 B형(태내기및영아기 발달특성과 중요성, 부모역할)
태내기 및 영아기 발달 특성과 중요성을 설명하고, 태내기 및 영아기 자녀를 둔 바람직한 부모의 역할에 대하여 논하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태내기의 발달 특성과 중요성 및 부모의 역할 2. 영아기의 발달 특성과 중요성 및 부모의 역할 Ⅲ. 결 론 Ⅳ. 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방송통신] 13 page

2016년 1학기 부모교육 중간시험과제물 A형(부모교육의 필요성, 주요내용 )
부모교육의 필요성을 아동, 부모, 교사, 사회적 측면에서 논하시고, 부모교육으로 다룰 수 있는 주요내용을 설명하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부모교육의 의의 2. 부모교육의 목적 (1) 인본주의의 부모교육의 목적 (2) 부모 효율성 훈련이론의 목적 (3) 상호교류분석의 ... [방송통신] 9 page

2016년 1학기 교육과정 중간시험과제물 공통(2) (교과, 학문, 인간, 경험중심 )
교과중심 및 학문중심 교육과정과 인간중심 및 경험중심 교육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교육과정의 정의 2. 교육과정의 유형 (1) 교과중심 교육과정 1) 교과중심 교육과정의 배경 2) 교과중심 교육과정의 특징 3) 교과중심 교육과정의 장점 4) 교과중심 교... [방송통신] 10 page

2016년 1학기 교육과정 중간시험과제물 공통(1) (항존주의,본질주의,진보주의,재건주의)
항존주의 본질주의 진보주의 재건주의 교육철학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항존주의 2. 본질주의 3. 진보주의 4. 재건주의 Ⅲ. 결 론 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파일>1. 본질주의 교육사상가 및 그 내용.hwp 2. 본질주의의 영향.hwp 3. 재건주의 ... [방송통신] 11 page

2016년 1학기 영유아교사론 중간시험과제물 A형(영유아교사의 발달단계에 따른 특성)
영유아교사의 발달단계에 따른 특성 및 관심사를 설명하고, 교사의 발달단계에 따른 바람직한 영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하여 논하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교사발달과 교사발달단계의 개념 2. 교사발달 단계 모형 3. 교사의 발달 단계별 특징(Katz)과 영유아교사의 역할 Ⅲ. 결 론 Ⅳ. 참고문헌 &l... [방송통신] 9 page

2016년 1학기 영유아교사론 중간시험과제물 B형(교사의 자질 설명, 자질 향상방안)
교육관에 따른 교사의 자질을 설명하고, 교사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제적인 방안에 대하여 논하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교사 자질의 개념 2. 유아교사의 자질 1) 개인적 자질 2) 전문적인 자질 3. 교사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제적인 방안 Ⅲ. 결 론 참고문헌 <... [방송통신] 9 page

연관자료보기 : 연관자료보기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