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자들의 정의를 참고하여 자기 자신 나름대로의 교육공학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교육공학의 다섯 가지 주요 영역에 대해서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방통대 중간과제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자들의 정의를 참고하여 자기 자신 나름대로의 교육공학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교육공학의 다섯 가지 주요 영역에 대해서 |
목차 서론 본론 1. 교육공학의 개념 2, 각 영역별 특징과 내용 1) 설계 영역 2) 개발 영역 3) 활용 영역 4) 관리 영역 5) 평가 영역 3. 각 영역별 적용 1) 설계 영역 2) 개발 영역 3) 활용 영역 4) 관리 영역 5) 평가 영역 결론 참고문헌 에 필요한 학술정보를 해당 학문 분야 뿐 만 아니라 타 학문 분야의 이론이나 연구 성과를 인용하게 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새로운 연구 결과가 제시되고 축척되면 서 학문적 발전에 기여한다. 연구자들이 해당 분야의 주요 문헌들에 친숙하고 정통하기 때문에문헌의 인용에도 해당 분야의 문헌을 집중적으로 인용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그러나 타 학문 분야 문헌의 인용은 자 분야 문헌에 비해 관심을 기울이지 않거나 학문적 연계성을 발견하지 못하는 등의 이유로 그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것이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전체 페이지뷰
2017년 10월 29일 일요일
방통대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자들의 정의를 참고하여 자기 자신 나름대로의 교육공학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교육공학의 다섯 가지 주요 영역에 대해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